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워치 신년 맞이 설날 스킨 총정리 신스킨 사진 위주

오버워치 신년 맞이 설날 스킨 총정리 신스킨 사진 위주

오버워치가 1월 25일 한국 시간 새벽4시
정유년을 맞아
방금 업데이트된 
따끈따근 신스킨들을 소개 해볼려 합니다.
주로 주제가 중국쪽에 치우쳐 있으며
한국 관련 스킨도 있으니
천천히 구경 하세요
사진 위로 소개 할께여



처음 접속했을 때 화면입니다.


저는 처음 접속 했을 때

한복입은 송하나가 딱 있네요

카와이하군...

간장게장 메카라고 하던 루머도

그대로 네요...



현재 특정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설날 전리품 상자 입니다.


지금부터 차근 차근 스킨을

소개 할께요

전설 스킨


메 이

중국 춘절이 핵심 주제라 그런지

메이 스킨을 두개나 만들었내요.


로드호그


라인하르트

디바

젠야타

윈스턴


레전드 스킨

메르시

트레이서

정크렛

아 나


갑작스런 아나의 한국화?

시메트라

바스티온

그리고 추가적으로 추가된

하이라트들입니다.


신규 하이라이트

로드호그

메르시

트레이서


마지막으로 추가된 깃발 쟁탈전

트위치에서 방송하고 계신

두칠님의 방송입니다.



이상 정유년 신년을 맞아

업데이트된 오버워치 패치

총정리 였습니다.


"); wcs_do();